[하데스공략] 하린이를 위한 공략 모음집

 1. 보상 선택 가이드


2. 보스 패턴을 알아보자


3. 숨겨진 양상의 해금방법 (Early access) 양상별 티어리스트


4. 기념품 정리, 집 계약자 정리


5. v1.0 기념 내가 쓰는 거울과 규약


6. 뉴비들을 위한 쉽고 빠른 패륜아 되기


7. 낚시에 대하여


8. 다이달로스 망치 - 활, 건틀렛, 총


9. 다이달로스 망치 - 칼, 창, 방패


10. 하린이도 몰라도 되는 쓸모없는 잡지식들


11. 복리 후생 제도와 중간 관리직을 알아보자


12. 하린이를 위한 엘리시움 공략


13. 고규약을 도전하는 자그레우스들에게 주는 당부


14. v1.0 기준 주관적인 양상 티어리스트


15. v1.0 기준 주관적인 기념품 티어리스트


16. 히든 보스 카론 패턴


17. 하린이를 위한 첫 양상 추천글


18. 각 무기별 망치 조합


19. 컴패니언 획득 방법


20. 호감도 잠금 해제에 대하여 알아보자


21. 왜 나는 듀오를 얻지 못하나?


22. 양상별 은혜, 망치 개념잡기


23. 클리어 메시지에 대해 알아보자













댓글

  1. ㄷㄷ..공략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시작한지 이틀짼데 어렵더라구요
    덕분에 게임을 더 잘이해하고 즐겜할거같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덕분에 공략 쓸 힘이 생겨요ㅎㅎ 패치하면 새로운 공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즐거운 패륜하세요.

      삭제
  2. 게임이 재밌는데 어려워서 공략찾고있었는데 좋은 글들이 많은 것 같네요. 글쓰느라 고생많으셨을 것 같은데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더 궁금하신건 댓글로 남겨주시거나, 월-화-목-금 오후 7~ 10시경 유튜브, 트위치에 오셔서 물어보시면 바로바로 대답해드릴게요.

      삭제
  3. 공략없이 어느정도 클리어하고, 좀 더 효율적인 플레이를 위해 둘러보던 중에 이곳까지 오게되었네요.
    즐겨찾기 하고 종종 오겠습니당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요즘은 현생때문에 블로그 자주 들르진 못하지만 질문같은거 남겨주시면 보는대로 답해드릴게요. 유튜브 하데스설명하는남자 영상에 댓글 남기시면 더 빨리 답해드려요ㅎㅎ. 공략이 도움이 됐길 바라며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
  4. 감사하며 보고있습니다.
    혹시 게임패드 세팅은 없을까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