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데스] 다이달로스 망치를 알아보자 - 활, 건틀렛, 총
하데스 마이너 갤러리에 써 놓았던 공략들을 개인 블로그로 옮기는 중입니다. 갤러리 특성 상 저속한 표현이 있을 수 있어 수정 중에 있습니다. 미흡한 부분이 있다면 지적해주세요. 곧장 수정하겠습니다.
양상들을 강화해주는 다이달로스 망치.
하다보면 모두 알게되지만, 궁금했던 것이나 애매했던 것을 풀어주려고 공략 쓴다.
뉴비들 망치 선택시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
움짤은 공격방식에 큰 변화가 없을 경우에 생략한다.
마찬가지로 설명도 특이점이 없을 경우에 생략한다.
호환되지 않는다는 말은 해당 망치를 먹었을 경우 호환되지 않는 망치는 선택지에 등장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4. 활
4-1) 관통하는 일제 사격
이번 패치로 케이론이 뜨면서 시너지가 엄청난 망치. 적들은 관통한다는 것은
방어를 무시한다는 것이다. 3층 좆같음 탑3에 항상 손꼽히는 방패병과, 테세우스가 방패를 들고있어도
무시하고 대미지를 입힌다. 방어구에 400 대미지는 말 할 것도 없이 엘리트, 미니보스 담당일진.
특수공격 관련 테크트리를 탄다면 필수적으로 가도 좋다. 특히, 고규약에서는 복리후생이 적용된 엘리트
중간 관리직이 적용된 미니보스들이 판치기 때문에 고규약 한정으로는 맹렬한 일제 사격보다 더 좋다고 본다.
라마 양상과 호환되지 않음
4-2) 영거리 사격
자그레우스 양상에 꽤나 어울림. 트윈 샷을 먹었다면 굉장한 대미지를 볼 수 있다.
하지만 폭발 사격 하위호환
조준 사격과 호환되지 않는다.
대미지 증가 적용되는 범위가 표시된다.
4-3) 전력 일제 사격
다른 힘껏 비행, 창던지기에 비해 좋지 않다. 이유는 특수공격을 주로 사용하는 양상은
케이론, 라마 양상인데 케이론은 이 망치와 호환하지 않고 라마는 이걸 쓸 이유가 없다.
퀘스트 용으로 한 번 받고 더 이상 받아본 적 없는 망치.
-> 대미지가 350%까지 증가됨. 아르테미스 특공을 먹고 초근접에서 붙어서 사용할 경우 아서 양상보다 강력한
대미지를 보이지만 활인데 근접...해야됨.
케이론, 라마 양상과 호환하지 않는다.
맹렬한 일제사격과 호환하지 않는다.
4-4) 질풍 사격
< 위 움짤은 질풍 사격, 아래 움짤은 기본 공격 >
질풍류는 위에 설명했듯이 다 고만고만하다. 케이론 양상의 경우에는 자주 사용되는데
케이론 특공 특성상 후딜레이가 존재하기에 공격 선딜까지 있으면 게임하기 귀찮아진다.
다만 다른 망치들이 좋은게 많아서 선택지 우선순위는 밀린다.
반면에 자그레우스 양상이라면 필수적으로 집는 망치
자그레우스 양상이 낄 경우 질풍사격과 함께 평행사격 혹은 세갈래 사격이 나온다면 케이론, 헤라에 뒤지지 않는 딜을
넣을 수 있으나 붙어서 공격을 누르는 일이 많아 근접무기처럼 심장, 방어 은혜를 둘러주는게 좋다.
차징 공격이 불가해지고 관련하여 폭발 사격, 완벽한 사격과는 호환하지 않는다
라마 양상과 호환되지 않는다.
차징 공격이 불가능해짐에 따라 기본 공격력이 증가한다. (활의 기본 공격력은 20~60인데 질풍사격의 경우 항상 60)
4-5) 폭발 사격
활 기본 공격 대미지 중 최강. 트윈샷과 결합한 라마양상, 자그레우스 양상은 생각보다 쏠쏠한 대미지를 주지만
비주류라서 쓰일 일은 별로 없다.
평행 사격과 함께 사용하면 굉장한 대미지를 보여준다.
질풍 사격, 연쇄 사격과는 호환되지 않는다.
충전시간이 100% 증가한다.
4-6) 조준 사격
심플하고 자그레우스 양상, 라마양상의 경우엔 선택할 수 있을듯. 다른 망치들이 더 좋아서 안함.
활은 함정 망치들이 많기 때문에 개중에 골라야 한다면 이놈 고름.
영거리 사격, 평행 사격과 호환되지 않는다.
대미지가 증가하는 범위가 표시된다.
4-7) 세갈래 사격
케이론의 경우에는 표식 제대로 박기 어려워지기 때문에 안가지만. 자그레우스, 라마양상, 헤라양상의 경우라면 고려할 만 하다.
활도 일대다수 전투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진 않는데 그런 점을 상쇄시켜 줄 수 있음. 괜찮은 선택지.
또한 질풍 사격이나 영거리 사격과 함께 쓴다면 근거리에서 강한 딜을 뽑아 낼 수 있지만
근접 무기처럼 사용해야 되기에 심장 등을 섞어주는게 좋다.
세갈래 사격과 어울리는 망치는 질풍 사격, 영거리 사격
평행 사격과 호환되지 않는다.
4-8) 집중 일제 사격
케이론 기준으로 상당한 효율을 내는 망치. 아프로디테, 아르테미스, 데메테르, 포세이돈 특공일 경우에 상당한 대미지를 뽑아 낼 수 있다.
다만 디오니, 아레스로 갈 경우에는 선택하지 않는다. 다른 양상들의 경우에는 함정으로 작용할 수 있다.
케이론 기준으로 특공 4발 증가하는 망치가 1순위 관통 일제사격이 2순위 얘가 3순위.
라마 양상과 호환되지 않는다.
4-9) 평행 사격
< 위 평행사격, 아래 질풍사격과 함께 사용한 평행사격 >
공격 사거리가 65%가 된다는 것 참고. 생각보다 숙련자용 망치이고, 생각보다 대미지가 강력하다.
질풍사격, 폭발사격 같은거랑 같이 쓴다고 생각해보자. 짧아진 사정거리와 차징시간을 감당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사용해봐라. 딜뽕은 좋다.
질풍사격 혹은 영거리 사격과 함께 쓰면 뛰어난 효율을 보인다. 어울리는 양상은 자그레우스 양상과 헤라 양상
세갈래 사격, 조준 사격과 호환하지 않는다.
4-10) 연쇄 사격
케이론 양상의 경우 가장 마지막에 맞은 적에게 표식이 달리기 때문에 원하는 적을 제때에 타격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생기므로 선택하지 않고, 자그레우스 양상과 특히 라마 양상과 시너지가 좋다.
제일 아래 움짤처럼 라마 양상의 표식(고통공유)에도 적용되어 표식 후 연쇄사격이 이루어진다면 순간
폭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그럼에도 선택하지 않는 이유는 보스전 어떻게할건데 ~ 하데스 누가 막을건데 ~
활의 약점인 일대다수 능력을 보완해주긴 하지만 다른 망치에 비하면 효과는 미미한 편이라 생각해서 잡지 않는다.
폭발 사격과 호환되지 않는다.
4-11) 맹렬한 일제 사격
케이론 양상으로 간다면 모든 망치를 제껴두고 갈만큼 뛰어남.
케이론 양상의 모든 테크트리에 잘어울리며 딜 기대값도 뛰어나고 무튼 안쓸 이유가 없는 망치.
케이론 기준으로 맹렬한 일제 사격 > 관통하는 일제 사격 > 집중 일제 사격.
라마 양상의 경우에도 이 망치를 먹으면 특공빌드를 타도 될 정도로 효율이 좋다.
그저 갓.
전력 일제 사격과 호환되지 않는다.
4-12) 완벽한 사격
개발자가 망치 개발하기 힘들었던 게 분명함. 이딴거 만들지마라.
질풍사격과 호환되지 않는다.
4-0) 격퇴 사격 [라마 양상 전용]
활에게 파동이 무슨 의미인가 싶다만은 이 파동이 주변의 적을 튕겨내며 투사체를 없애는 효과가 있기에
선택 가능한 망치. 샤랑가의 큰 딜레이를 생각하면 쓸만하지만 다른 망치들에 비해서
성능이 좋다고는 하지 못하는 계륵 망치이다.
5. 주먹
5-1) 길게 뻗은 주먹질
< 위 움짤은 길게 뻗은 주먹질, 아래 움짤은 기본 공격 >
주먹의 고질적 단점인 가까이 붙어서 싸우느라 처맞는 상황을 해소해준다. 주먹으로 플레이 할 경우
반드시 선택하는 망치 중 하나. 심플한 효과에 비해서 체감은 엄청나다.
안고를 이유가 없음.
길가메시 양상과 호환되지 않음
5-2) 운동 에너지 발사기
주먹이 원거리 무기가 된다. 다만 특공 관련하여 강화를 해놓지 않으면 생각보다 긴 선딜레이와
생각보다 짧은 사거리에 실망할 수 있다. 다만 판정범위는 생각보다 큰듯.
하지만 데메테르 양상으로 간다면 어떨까?
이제부터 FPS 게임 시작임 ㅋㅋ애비 다뒤졌따ㅋㅋㅋ 조작감, 타격감,대미지 씹오지는 꿀잼트리가 됨.
날아 발차기, 날아 올려치기, 강진 올려치기, 폭발 올려치기와 호환되지 않음
길가메시, 탈로스 양상과 호환되지 않음.
5-3) 휘몰아치는 주먹질
주먹 망치들 중 가장 저평가되는 망치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주먹 망치는 이거랑, 사거리 증가, 돌진공격이 방어구에 900% 피해를 주는 망치만 간다.
셋 중 아무거나 두개를 먹어도 시너지가 좋고 단점 커버도 좋다.
주먹을 사용하면 알겠지만 붙어서 싸우고, 그 사이사이에 돌진을 이용하여 연타의 흐름이 끊기지 않게 하는게 중요하다.
이 망치는 그에 최적화되어 있어서 당장 체감은 안되지만 매 판이 수월해진다.
묵직한 주먹질과 호환되지 않음.
제자리에서 돌진공격이 가능함
5-4) 거상 주먹질
심플한 설명에 비해서 준수한 효과를 지닌다. 붙어서 싸우는 주먹 특성 상 견고함이 주는 이점은 생각보다 뛰어나다.
다만 다른 망치들에 비해서 재미가 없고, 변화가 없으므로 게임이 단조로워 진다. 다른 망치가 더 좋기도 하고.
효과는 좋은데 잘 안가게되는 망치.
5-5) 날아 발차기
특수공격 테크트리를 탄다면 필수로 갈 만큼 좋은 망치이다. 특수공격 대미지 증가는 말 할 것도 없고
무엇보다 좋은 점은 돌진 특공을 사용하면 적을 추적한다는 점. 게임이 한결 수월해진다.
가시성도 뛰어남 ㅇㅇ 장점밖에 없는 망치. 유일한 단점은 특공트리를 잘 안간다는 점.
추천 양상은 데메테르 양상. 데메테르에 특공 망치 두개 먹으면 뽕맛은 오진다.
탈로스 양상과 호환되지 않음
날아 올려치기, 운동에너지 발사기와 호환되지 않음
5-6) 묵직한 주먹질
기본 공격은 5~6번의 짧고 빠른 연계공격인데 이 망치를 사용하면 3번의 강한 공격으로 바뀐다.
왜 쓰는지 모르는 망치. 건틀렛의 장점은 빠른 공격속도를 이용한 딜 누적인데 공속을 줄여버린다?
그리고 애매한 대미지로는 뽕맛을 느낄 수도 없다. 유일한 장점은 타격감이 좋아진다 ㅗㅜㅑ
휘몰아치는 주먹질과 호환되지 않음
길가메시 양상과 호환되지 않음
5-7) 집중 주먹질
간단한게 좋은거긴 한데, 타 망치에 비해서 대미지 기대값이 낮다.
5-8) 폭발 올려치기
특수공격 테크트리를 탄다면 굉장히 좋은 망치. 타 망치들과도 호환되며 특히
데메테르 양상을 사용했을 경우 광역딜을 넣을 수 있기에 특공트리를 간다면 타주자.
하지만 특공트리가 아니라면 장점이 없다시피한 망치.
운동에너지 발사기와 호환되지 않음
5-9) 흡혈 올려치기
마찬가지로 특공트리에서는 굉장히 좋다. 칼의 흡혈과는 달리 리스크가 없기 때문에 어느 때에나
선택가능한 망치이지만, 특수트리는 특공 망치들을 먹는것과 아닌것에 차이가 어마어마하여
선택지에서 뒤로 밀리는 편이다. 딜 올리는 망치 있는데 굳이 먹을 필요는 없음.
5-10) 날아 올려치기
특공 테크트리를 간다면 선택할 만 한 망치, 생각보다 사정거리가 짧기에 주의해서 사용해야 한다.
데메테르 양상과 간다면 강력한 딜뽕 기대해도 좋다. 건틀렛 특공 자체가 마이너한 테크라서 잘 안쓰게 되지만
한 번 쓰면 재미를 잊지 못하게 되는듯. 고규약에서는 [1]차징을 해야되고 [2]공격시 적에게 붙게되기 때문에
잘 안쓰게된다.
날아 발차기, 운동에너지 발사기와 호환되지 않는다
탈로스 양상과 호환되지 않는다
5-11) 강진 올려치기
점점 버프먹고 강해지는 중 그런데 왜 안쓰일까?
특공 쓰라고 만들어 놓은 데메테르 양상에는 호환되지가 않는다 ^오^ 그럼 왜쓰지..?
무튼 특공 관련하여 대미지 상승하면 얘도 상승하기에 상당한 대미지를 기대할 수 있다.
그런데 데메테르가 안쓰면 누가쓰지...?
거르게 되는 망치
탈로스 양상으로 이 망치를 얻을 경우 특수공격만을 사용해서 클리어가 가능해지지만
고규약에서는 힘이 빠진다. ( 탈로스로 끌어오고 내려찍을때 대미지. 이 대미지는 특수공격 은혜의 영향을 받는다 )
데메테르 양상과 호환되지 않는다
운동에너지 발사기와 호환되지 않음.
5-12) 철갑 돌격
다른 모든 무기들도 방어구를 타격하는 효과는 좋은 효과지만 특히 건틀렛은 반드시 집는다라고 말 할 정도로
효과가 뛰어나다. 기본적으로 대미지가 강한 편이 아니므로 방어구를 없애는 데 상당한 시간이 소모되며
근접에서 붙어서 싸우기에 적이 경직이 없다면 두드려 맞을 수 밖에 없는 무기 특성상. 정말 소중한 망치.
보스전에서는 쓸 일이 없겠으나 하데스의 소환 몹, 미니보스를 수초안에 죽일 수 있고 그 외에도 교전시 미니보스, 엘리트를
녹일 수 있다. 내 기준으로는 건틀렛 No.1 망치. 안뽑을 이유가 없다.
5-0) 찢어 가르는 발톱 [ 길가메시 양상 전용 ]
절단의 추가피해는 모든 종류의 피해, 심지어 컴패니언의 피해도 증가시키기에 ( 노린 패치인지는 모르겠음, 나중에 픽스되지 않을까? )
대단한 딜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길가매시는 공격, 특공, 돌진이 매끄러운 연계가 어려우므로 히트앤런으로 쓸 때
진가를 발휘한다고 생각하는데 그 점에서도 선택할 만한 잠재력을 갖춘 망치라고 생각한다. 더 연구가 필요함.
6. 총
6-1) 도탄 총격
생각보다 괜찮은 특성. 자동조준이 된다고 하여도 이리저리 움직이는 적을 일일히 쫒기란 힘든 일인데
유도탄 특성이 아니지만서도 적들 사이에서 갈겨주면 알아서 죽어있다.
특히 헤스티아의 경우에는 유일한 단점인 일대다수의 전투를 쉽게 해주기에 굉장히 유용하다.
확산 포화, 추적 포화, 폭발성 포화와는 호환되지 않는다
루시퍼 양상과 호환되지 않는다
6-2) 질풍 포화
대미지 증가와 연사력 때문에 오히려 에리스와 어울리는 망치.
확산 포화, 특수 탄창과는 호환되지 않는다.
루시퍼 양상과 호환되지 않는다.
공격 후딜레이가 60% 감소한다.
6-3) 특수 탄창
대미지 증가 때문에 오히려 에리스와 어울리는 특성이나 어떤 양상을 가든
밥값을 한다. 질풍류이기 때문에 무난무난. 그냥 공격키 누르고 대시만 잘하면 됨.
도탄 총격, 질풍 포화, 확산 포화화는 호환되지 않는다
루시퍼 양상과 호환되지 않는다.
6-4) 관통 포화
적들을 관통한다는 건 언급했듯이 굉장히 좋은 효과. 방패병을 뚫고 여러 몹들을 한큐에 보낼 수 있다.
특히 총 같은 경우에는 자동조준 때문에 대상 지정이 까다롭고 낮은 대미지로 인하여 일대다수 전투에서
어려움을 보이기 때문이 이 망치가 상당히 유용하다.
또한 헤스티아 양상의 경우는 유일하고도 강력한 약점인 일대다수 전투를 이 망치 하나만으로도
해결할 수 있다. (물론, 아직도 쉬운건 아님) 공격을 주로 가는 테크트리면 선택지에서 우선적으로.
도탄 총격과 함께 먹었을 경우에 관통이 안되고 튕기기 때문에 주의
폭발성 포화와 호환되지 않는다
6-5) 추적 장치
특수공격 망치분야에서 계륵이지만, 어느 망치와도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항상 2순위로
생각되는 망치. 1순위로 굳이 뽑을 필요는 없다. 언제 뽑더라도 중간은 한다.
---추가 깨달았는데 특수공격 30% 증가가 아니라, 추가로 피해 입히는 거라서 표적이 된 적들은
컴패니언, 도트 딜 등등 모두 증가된 대미지를 받음. 언제 뽑더라도 중간은 하는 좋은 망치일 듯. 그래도 2순위
6-6) 삼중 폭격
총을 사용하다보면 생각보다 특수공격 사용할 일이 많고 대미지도 약한 편이 아니라서 꽤 좋은 망치.
딸피 남은 적, 뭉쳐있는 적에게 쏴주면 ㅗㅜㅑ 다만 다른 특공 망치들이 좋은게 많고 좋은 애들이랑 호환이 안돼서
안쓰게 된다. 다만, 루시퍼 양상의 경우에는 특공트리를 타면 필수라고 할 정도로 좋은 망치이므로 꼭 집어주자
융단 폭격, 위험한 폭격과 호환되지 않는다.
6-7) 확산 포화
총 숙련자 기준으로 상당한 대미지를 뽑아 낼 수 있는 망치, 다만 자그레우스 양상이 아니라면
그 힘이 떨어지므로 아쉽다. 에리스 양상의 경우에도 엄청난 딜을 기대할 수 있지만
총알이 너무 부족함. 또한 근접으로 바뀐다는 점에서 아무나 쓰면 안된다.
총 숙련자, 자그레우스 양상이라면 고려할만함.
질풍 포화, 특수 탄창, 도탄 충격, 추척 포화와는 호환되지 않는다.
6-8) 추진 폭격
< 위 기본, 중간 삼중 폭격과 함께 사용 시, 아래 융단 폭격과 함께 사용 시 >
개꿀잼 망치. 무슨 양상이든 이것 먹었다면 다음 망치에서 특공관련나오길 기도해라. 뭘 하든 개꿀잼이 된다.
헤스티아도 특공만 날리게하는 마법의 망치. 재미와 함께 대미지도 강력하고, 적을 맞추기도 굉장히 쉬워진다.
융단 폭격, 삼중 폭격과 함께 쓰면 게임 내 최고의 딜뽕을 보게 해준다. 무엇보다 타격감 ㅗㅜㅑ
위험한 폭격과 호환되지 않는다
루시퍼 양상과 호환되지 않는다.
6-9) 폭발 포화
공격 테크를 간다면 상당히 유용, 일대다수 전투에 불리함을 갖고있는 총으로선 고려할만하다.
특히 헤스티아 양상의 경우 파괴력을 유지한 채 스플리쉬 대미지가 들어가므로 상당한 효율.
그런데 총들은 특공트리가 더 쎈게 항상 문제임. 고민되게.
관통포화, 도탄 총격과 호환되지 않는다.
루시퍼 양상과 호환되지 않는다.
6-10) 위험한 폭격
본인도 피해를 입는다지만, 대미지는 기껏해야 함정 하나 밞은 정도. 대미지 상승량에 비하여 리스크가 작다고 생각한다.
총은 망치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 까다로운 부분도 있지만, 이 망치를 집으면 진짜 아무것도 안하고 특공에 아르테미스만 박아주고
도망가면서 특공만 쏴주면 다 깬다. 리스크에 비해서 리턴이 엄청 좋다고 생각함. 웬만하면 집는 망치
추친 폭격, 삼중 폭격, 융단 폭격과 호환되지 않는다.
루시퍼 양상과 호환되지 않는다.
피해 반경이 145% 증가하고 자그레우스에게 1%의 대미지를 준다.
6-11) 추적 포화
자동조준이고 뭐고 신경 쓸 것 없이 좌클릭 쭉 누르고 상대 공격만 피하면 되는 망치. 대미지 상승량은 미미하나
빗나가는 탄환이 확 줄어들어 dps는 생각보다 높아진다. 다만 공격을 주로 쓰는 양상은 헤스티아 양상인데
헤스티아 양상의 강화된 첫발은 추적효과가 없어서 아쉽다. 자그레우스 양상일 경우 선택할 만 하다.
관통 포화, 도탄 총격, 확산포화와 호환되지 않는다.
루시퍼 양상과 호환되지 않는다.
6-12) 융단 폭격
30퍼센트 대미지 감소 된 특수공격 5발 =350% 대미지. 대미지 상승량도 어마어마 하지만 다른 망치들과
호환이 된다는 점에서 더 놀랍다. 재미와 대미지 두마리 토끼 다 잡는 씹혜자 망치.
어떤 양상이던 이 망치를 뽑는 순간 특공만 쓰게 돼 있다. 특히 추진 폭격과 함께쓰면 ㅗㅜㅑ
자그레우스를 기준으로 멀리 쏠 수록 넓게 퍼지지만 그만큼 정확도가 떨어진다.
자그레우스를 중심으로 쏜다면 5발이 모두 현위치에 떨어지기 때문에 적의 공격을 피하고
접근한 상태에서 쏘도록 연습하자. 불꽃 효자 쌉가능
위험한 폭격, 삼중 폭격과 호환되지 않는다.
루시퍼 양상과 호환되지 않는다.
6-0) 집중 광선 [ 이하 루시퍼 양상 전용 ]
루시퍼 양상은 적을 맞출수록 대미지가 증가하는데, 이 증가폭이 2배가 된다. 생각보다 강한 딜량을 뽑아낼 수 있지만
탄창수가 적어서 쉽게 사용하기 어렵다. 단독으로 집기는 애매하고 신속 총격이나 헤르메스 공격은혜 있으면 고려할 만 하다.
무한 탄창과 호환되지 않는다.
-신속 총격
집중 광선과 비슷한 효과. 하지만 더 좋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느린 속도로 증폭 빠르게(집중광선), 빠른속도로 증폭빠르게(신속총격) 이라고 생각해서임.
결국에 증폭이 빨라지긴 하는데 딜 싸이클이 신속 총격이 더 빠르다고 생각한다. 무한 탄창과 연계도 된다는 점과
다른 다단히트 무기류나 대미지 증가에 시너지가 더 좋다고 생각해서 집중 광선 쓸바엔 신속 총격.
-삼중 광선
나쁘진 않은데 애매하다. 일대다수 전투가 약한 루시퍼 양상 특성상 괜찮은 선택인 것은 맞으나. 이거 하나 집었다고
눈에 뛰게 좋아지진 않음. 차라리 한마리 한마리 빨리 잡거나 관통하는게 있다면 모를까.
그래도 쓰기에 나쁘지 않고 다단히트 무기류와는 잘어울린다.
- 보다 큰 지옥불
무난한 효과. 딱히 거스를 것도 없고 괜찮다. 다만 고규약으로 갈 수록 특수공격 맞아주는 적도 없고 모으기도 전에
터져버린다. 삼중 폭격과 함께 쓸 게 아니라면 제대로 된 효율을 뽑아내기 어렵다고 생각함.
다만 특수공격 트리라면 괜찮은 선택지가 된다.
- 무한 탄창
대미지 증폭이 사라지기 때문에 딜 자체는 기대할 수 없으나 재장전을 안해도 된다는 점에서 안정성이 높아지고
다단히트 무기류와 잘 어울린다. 게임이 단조로워 져서 잘 가는 망치는 아니지만 나쁘진 않다.
근데 나는 집중, 신속이 더 좋다고 생각함.
집중 광선과 호환되지 않는다.
갤에서 볼때마다 생각했던건데 망치 이름 컨트롤에프로 찾을 수 있게 텍스트로 적어주시면 더 보기 편할듯
답글삭제수정하겠습니다. 짚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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