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데스] 다이달로스 망치를 알아보자 - 검, 창, 방패

 하데스 마이너 갤러리에 써 놓았던 공략들을 개인 블로그로 옮기는 중입니다. 갤러리 특성 상 저속한 표현이 있을 수 있어 수정 중에 있습니다. 미흡한 부분이 있다면 지적해주세요. 곧장 수정하겠습니다. 

양상들을 강화해주는 다이달로스 망치.

하다보면 모두 알게되지만, 궁금했던 것이나 애매했던 것을 풀어주려고 공략 쓴다.

뉴비들 망치 선택시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

움짤은 공격방식에 큰 변화가 없을 경우에 생략한다.

마찬가지로 설명도 특이점이 없을 경우에 생략한다.

호환되지 않는다는 말은 해당 망치를 먹었을 경우 호환되지 않는 망치는 선택지에 등장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1. 칼


1-1) 돌진 불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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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공이 돌진하며 사용되기에 적의 패턴을 씹을 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특성. ( 스타일리쉬 = 난이도 수직상승 )

숙련자가 쓰지 않는다면 함정이나 적의 공격에 앞구르기 하는 벌레랑 다름없어지므로 함부로 사용하지 말 것.

이번 패치로 인하여 견고함이 생겼으므로 특히 근접에서 싸움을 벌이면서, 특공을 자주 쓰는 네메시스 양상과

어울리나, 다른 망치에 비하여 효율이 좋다곤 할 수 없음. 아서양상의 전용망치인 더 큰 봉헌과는 호환되지 않음.


1-2) 초신성 불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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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다른 특색이 없다. 특수공격을 주로 사용하는 양상은 없으므로 선택지에서 우선순위가 밀린다.

하지만 또 어떤 양상이든 특공을 안쓰는 양상은 없으므로 필요한 망치가 안떴다면 무난하게 선택할 수 있다.

포세이돈 양상의 경우에는 특공 혈석 빼기가 수월해지므로 선택해도 괜찮다.

아서양상의 특공 오라를 넓혀주지는 않는다.


1-3) 이중 불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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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신성 불꽃과 동일, 선택해도 안해도 무방.


1-4) 비축 베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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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속도가 빠른 자그칼이나 질풍베기, 헤르메스의 공격속도 증가가 있을 경우에는 선택을 고려할 만 하지만 그 외의 경우엔 애매한 감이 있다. 네메시스, 아서 양상의 경우엔 어차피 공격을 사용해야 하므로 집어서 손해 볼 것은 없지만 뭔가 애매... 


1-5) 잔혹한 찌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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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만 보자면 강력한 딜을 마구 뽑아 낼 것 같지만, 칼의 기본 연계기의 3타인 찌르기에만 적용된다. 돌진 공격 찌르기는 적용되지 않음.

고규약으로 갈수록 (내기준이지만) 칼 기본 연계공격을 끝까지 사용할 일은 없다고 봄. 보통 돌진 공격이나 히트앤런식으로 하기 때문에 사용않고

적들이 빠르고 강력하기에 조건부 망치들은 힘을 잃는다. 웬만하면 선택 안하는 망치. 아서가 쓸 수 있었으면 개쎗을텐데

아서 양상과 호환되지 않는다.

질풍 베기, 세계 분쇄기와 호환되지 않는다.



1-6) 꿰뚫는 파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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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플한 효과. 고정대미지라서 대미지는 변하지 않는듯. 돌진 공격을 포함한 모든 '공격'에 웨이브가 추가된다. 생각보다 사거리가 있으며

보조 짤딜 되는 정도? 위에 말했듯이 칼은 망치보다는 손에 달린 무기라서 그다지 안좋다고 볼 수 있는데

딱히 망치 집을것도 없기 때문에 종종 집는다. 집어서 손해보는 망치는 아님. 체감이 안되서 그렇지 애매함... 항아리 잘깸...


1-7) 철갑 베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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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접에서 붙어서 싸우는 무기들은 엘리트나 미니보스와 전투할 때 어느정도 피해를 감수해야 하는데 방어구에

추가 타격을 주는 망치들이 있으면 피해를 최소화하거나 아예 안받고 깰 수 있다는 점에서 성능이 매우 우수한 망치라고

할 수 있겠다. 굳이 단점은 보스전에서 큰 쓸모가 없다는 점? 하지만 하데스가 소환하는 몹들을 순식간에 잡을 수 있으므로

그 점도 어느정도 상쇄. 당장의 딜 기대값이 변화하진 않지만 게임을 전반적으로 스무스하게 진행하도록 도와준다.

안집을 이유가 없는 망치.


1-8) 그림자 베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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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접에서 싸우기 때문에 배후공격이 안나올 수가 없다. 어느 정도의 효율은 항상 갖추고 있는 망치.

다만 가시성이 없기에 종종 존재를 잊고 생각안하고 싸우게 된다. 그림자 베기를 먹었다고 항상 되뇌이면서 패륜하자.

딜 자체는 정말 강력하지만 다른 망치에 비해서 제한적인 조건을 갖추고 있기에 딜뽕을 보기 위해서가 아니라면

굳이 고를 이유는 없을듯


1-9) 양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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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메시스 양상 한정 - 원탑망치. 다른 양상들도 잡아서 손해 볼 것 업음

원래 30% 댐증이었으나 정발하면서 너프먹었다. 네메시스 양상으로 이걸 집었다고 하면

그냥 일반 공격은 쓰질 않는다. 특공 후에 돌진 공격만 연타하면 게임이 끝나있는 무기.

나는 종종 아서 양상이 대미지 제일 쎄지 않냐는 말을 들으면 웃음이 난다.

네메시스 양상에 양날을 들고 게임을 해보기는 한걸까? 보스 1페이지가 5초면 끝나는데


1-10) 세계 가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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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세계 가르기, 아래 세계 가르기와 돌진공격 연계 >

검의 기본 대미지가 대략 세배가 되지만 연계기가 없어진다. 대미지 증가량이 어마어마 하므로 주로 네메시스 양상처럼

평타 강화 트리를 탈 때 선택하게 되는데 주의할 점은 연계가 안되고, 공격속도가 느리며, 후딜레이가 크다.

따라서 아래 움짤처럼 공격->돌진 공격으로 후딜레이를 없애는 콤보가 필요하다.

검의 망치 중 아무런 제한 없이 대미지를 순수하게 200% 추가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어느 때에나 선택해도 좋다고 봄.

다만 난 양날이 더 좋다

질풍 베기, 잔혹한 찌르기와 호환되지 않는다.

아서 양상과 호환되지 않는다.


1-11) 질풍 베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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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풍류는 항상 무난함. 뽑아도 되고 안뽑아도 되지만, 고규약으로 갈수록 힘이 빠지는 듯.

특히 칼은 붙어서 싸우기 때문에 방어구가 많은 고규약에서 힘든 모습을 보임. 또한 기본 대미지가 낮기 때문에

딜뻥을 기대하기도 힘듦. 다만 저주받은 베기와 함께 쓴다면 패륜날먹 쌉가능. 첫 망치에서 뽑기엔 애매하다고 생각함.

세계 분쇄기, 잔혹한 찌르기와 호환되지 않는다.

아서 양상과 호환되지 않는다.


1-12) 저주받은 베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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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규약에서는 사기 망치라고 불러도 될 만큼 쉽고 강하다. 최대체력이 줄어들지만, 보스에게 한 방에 죽지 않을 정도로 체력을 강화해 놓으면 금방 풀피가 될 수 있다.

여타 회복능력들과는 다르게 기본 공격 = 회복인 구조라서 사용하기도 쉽고, 질풍 베기, 헤르메스의 공격 속도 증가 등으로 강화하기도 좋다.

고규약에서는 회복량을 상회하는 대미지들이 많아서 힘이 빠지기는 함. 다만 마찬가지로 질풍베기, 헤르메스 공속 증가가 있을 경우 1순위로 집어도 무방함.

켄타우로스의 심장, 케르베로스의 기념품 등으로 강화된 체력도 60% 감소함.


1-0) 보다 큰 헌신 [ 아서 양상 전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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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보다 큰 헌신, 아래 일반 특공 오라 >

아서 양상의 경우에는 느린 공격속도로 인하여 적에게 공격을 허용하는 것을 보완해줄게 필요한데

함정과 투사체를 막아주며 대미지 감소까지 갖고있는 특공오라는 아서의 디폴트이다.

딱히 단점이랄 게 없이 좋은 망치.


2. 창


2-1) 질풍 찌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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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osedEnchantedBedbug-size_restricted.gifEnlightenedHealthyAmericancrow-size_restricted.gif

< 위 움짤 질풍찌르기, 아래 움짤 기본 공격 연타 >

공격속도가 증가됨에 따라서 잡몹들 클리어에 도움이 된다. 질풍관련 망치들은 선택했을 때

리스크가 거의 없다시피하여 어느 때에나 괜찮다. 다만 보스전과 보호막이 있는 적들에게는 주의. (경직이 없는 적)

공격키를 누르는 것에 집중하다가 패턴을 못피하고 맞는 경우가 종종 생길 수 있다. 주의.

다른 망치에 비해서 효과가 극적이지 않아서 있으면 좋고 없어도 되는 망치종류. 후술하는 모든

질풍관련 망치들은 모두 비슷하다. ( 고규약으로 갈수록 질풍관련 망치들의 힘이 떨어진다고 생각함, 각자의 견해에 따라서 사용하셈 )

질풍관련 망치들은 무기의 차징공격을 못하게 되므로 차징 관련한 망치들과는 호환되지 않는다.

하데스 상, 관우의 상과는 호환하지 않는다.


2-2) 흉악한 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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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공격 속도 증가와 함께 사용하면 굉장한 대미지를 뽑아 낼 수 있지만, 폭탄 발사기에 가려져 빛을 보지 못하는 망치.

치명타가 쏠쏠히 터져 딜은 쎄지만 손가락 아프다. 슈퍼자이언트는 왜 폭탄발사기를 만들고 흉악한 꿰기를 만드셨나이까

폭탄 발사기와 호환되지 않는다.

관우 양상과 호환되지 않는다.


2-3) 힘껏 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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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보다 200%의 대미지는 체감이 크다. 다만 관우 양상을 제외하고는 창을 회수하는 데 시간이

소모되므로 타양상에서 반드시 추천하는 망치는 아니다. 관우 양상의 경우 이것 하나만 먹어도

클리어가 가능할 정도로 효율이 좋다. 창 던지는 최소사거리가 줄어듦에 따라서

최소사거리로 던졌을 때 ( 근접에서 특공연타 ) 후딜레이가 줄어들어 빠른 공격이 가능하다.

추천 양상은 관우 양상이며, 폭탄 발사기 망치를 먹었을 경우에는 어떤 양상들과도 잘어울린다.

아킬레우스 양상과 호환하지 않는다


2-4) 톱니 창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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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진거리가 줄어듦에 따라서 보스들의 패턴을 피하기 어려워지나, 그 이상으로 강력한 딜을 뽑아낼 수 있다.

이 망치를 먹었으면 돌진 아르테미스, 공격 아프로디테를 가서 극딜트리를 간다면 돌진공격 1~2회 만으로 2000~3000딜을 뽑아내는

괴물을 만들 수 있음. 석류보다는 심장위주로 셋팅하면 20규약 까지는 뇌없이도 깨게 만들어준다.

단점과 장점이 뚜렷한 망치.


2-5) 폭탄 발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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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폭탄발사기, 가운데 기본특공, 아래 폭탄발사기와 힘껏꿰기 >

창 특공을 안쓰는 이유는 던지고 회수하는데 후딜레이가 엄청나기 때문임. 이 때 적이 접근하기도 좋고, 쳐맞기도 좋아서

특공 트리로 잘 안가는데 이 망치 하나면 다른거 다 재껴두고 특공만 쏴도 깸. 특공의 후딜이 없다시피하여 멀리서

짤짤이 넣기 개좋다. 창으로 특공트리 간다면 반드시 선택해야 하는 망치. 근데 관우는 이거 없어도 기본특공이 폭발임 ㅎㅎ

그래서 좋았는데.... 후...

힘껏 꿰기와 함께 먹었을 경우에는 굉장한 연사력을 보여줌. 대미지도 강력함. 특공 창 테크 중에서 가장 강력한 모습을 보임.

아킬레우스 양상, 관우 양상과 호환하지 않는다.

사슬 꼬챙이, 흉악한 꿰기와 호환하지 않는다.


2-6) 빠른 휩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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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플 이즈 베스트. 간단하지만 강력하다. 하데스양상, 관우양상이 선택하게 된다면 뭐 별거 없이 그냥 아테나 공격끼고

맵 가운데에서 차징공격 반복하면 게임이 끝나있다. 위 양상이 아니더라도, 공격이나 차징트리를 가지 않았더라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기에 어떠한 상황에서든 선택하게 되는 망치.

질풍 찌르기와 호환되지 않는다


2-7) 섬광 휩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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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동과 견고함으로 차징공격을 안끊기고 할 수 있다. 굳이 사용할 이유는 없을듯. 퀘스트 용으로 고르고

그 다음부턴 고른 적 없다.

질풍 찌르기와 호환되지 않는다.


2-8) 삼중 찌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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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풍 찌르기, 헤르메스 공속 은혜, 제우스 공격 은혜 등과 호환이 좋다. 공격 테크를 가면 고려할 만 한 선택지. 별로 할 말 없네


2-9) 거대 휩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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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징 테크트리를 탄다면 빠른 휩슬기와 고민이 될 정도로 좋은 망치이다. 대미지 증가와 더불어 범위도 30% 증가하기에

적을 보고 쏘면 웬만하면 다 맞는다. 차징 테크트리라면 말 할 것도 없고, 아니라해도 고민해볼만한 망치.

질풍 찌르기와 호환되지 않는다.


2-10) 철갑 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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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1) 연쇄 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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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세이돈 특공과 함께 쓴다면? 사티로스 굴이라면? 개꿀잼 망치임이 틀림없으나 암것도 안하고 특공만 쓰게돼

하면 할수록 재미없따 ㅠ 꼭 적을 맞추지 않더라도 벽에다가 쏴주기만 해도 알아서 튕기기 때문에

대미지, 안전성 모두 확보했으나 왠지 잘 안고르게 되는 망치. 욘두 쌉가능

폭탄 발사기와 호환되지 않는다.

관우 양상, 아킬레우스 양상과 호환되지 않는다.


2-12) 깊게 찌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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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공격 망치에 비해서 메리트가 없다.


2-0) 날개 달린 청룡 [ 관우 양상 전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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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우의 휩쓸기 = 체력회복 이기 때문에 어느 때에나 좋은 망치, 적이 스폰되기 전에 차징해서 던져놓기만 해도

매 교전당 10~20 체력회복을 할 수 있다. 차징 테크를 탄다해도 좋고, 아니다 해도 좋은 망치.

단점이 있을까? 단점이라면 나는 맨날 힘껏꿰기랑 같이 나와서 집을 수가 없다는 정도?


3. 방패


3-1) 강화하는 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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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진 비행과 호환되지 않는다.


3-2) 격렬한 방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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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이한 설명과 애매한 효과지만 방패 양상들의 경우에는 망치가 부수적인 역할만 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어느 때에나 사용 가능한 격렬한 방어는 훌륭한 선택지가 된다.


3-3) 공포의 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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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 양상들은 특수공격으로 방패를 날리면 회수 전까지는 공격, 방어를 할 수 없다. 4마리의 적을 추가 타격하는

것은 좋지만 이에 따른 후딜레이가 급격히 증가하여 회수 전까지 무방비상태가 되므로 고규약으로 갈수록

추천하지 않는다. 망치를 먹은게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

제우스 양상과는 호환하지 않는다.

카오스 양상의 경우 멀티 투사체들과는 호환되지 않고 기본 투사체에만 적용된다.


3-4) 미노타우로스 돌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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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속돌진과 호환하지 않는다.


3-5) 힘껏 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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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오울프 양상의 경우 이것 하나만으로 S급이 될 수 있다. ( 방패의 특수공격 대미지 15, 베오울프 특수공격 대미지 45 )

특수공격을 차징하는 망치의 경우에는 어떤 것들도 다들 효과가 뛰어나다. 원거리 무기가 된다는 점에서도

안전성이 보장되고 대미지도 엄청나기 때문에 어떠한 경우에도 좋다. 다른 선택지를 가다가도

이놈 먹었으면 그냥 아프로나 알테 특공 박아서 게임 깰 수 있다.

카오스 양상, 제우스 양상과는 호환되지 않는다.


3-6) 급속 돌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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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소돌진이 빠르게 모인다. 카오스 양상의 경우 강화된 특수공격을 연사할 수 있게되며

베오울프 양상의 경우에도 강화된 마법공격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적의 공격을 쉽게 막게 해주므로 방패 원탑 망치. 방패는 망치 의존도가 낮고 부수적인 역할만

하기에 항상 선택하게 되는 망치.


3-7) 강타 돌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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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들고 돌진 공격하는 사람 봄? 난 못봄


3-8) 돌진 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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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공격 대미지 보고 하는 방패 양상이 없기 때문에 선택지에서 밀린다. 베오울프의 경우 힘껏비행 까지 있다면

시너지가 뛰어나겠지만은 (애초에 적용이 되는지도 모르겠음), 위에 말했듯이 전제조건이 깔린 망치의 경우에는

좋은 평가를 내리기가 어렵다. 힘껏 비행을 쓰는 테크트리라면 선택할 수도 있을듯. 난 안함.

강화하는 비행과 호환되지 않는다


3-9) 철갑 돌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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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소돌진을 누가 공격용으로 쓰냐고오


3-10) 응축 사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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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소돌진이 그 자체로 하나의 돌진기 이므로, 돌진횟수가 감소하는 기분탓에 안찍기도 하였지만

성능은 확실한 망치. 관통이 된다는건 생각보다 큰 메리트로, 적이 뭉쳐있든 방패를 들든 이것 하나면

해결이 된다. 대미지도 80으로 준수한 편. 또한 맵 가장자리에서 응축사격만 반복하면

노피격으로 깨는것도 킹론상 가능하다.

이번 정발로 인하여 고르기 더 좋아졌다고 생각하는게, 정발 이후 카오스 양상을 제대로 사용하려면

근접전을 이용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념글 카오스양상 참조), 간접 상향이라고 생각함.

우선, 초근접에서 위치변경이 없이 제자리에서 황소돌진-강화특공이 가능해지고, 이는 특공을 난사할 수 있는

기반이 됨. 카오스 양상의 부족한 폭딜을 보완할 수 있는 훌륭한 선택안이 추가된다고 생각함.

(기존 황소돌진을 근접에서 사용하면 자그레우스의 위치가 수시로 바뀌므로 눈먼공격에 맞기도 했기 때문에)

50규약 하면서 돌진횟수가 1회로 제한되는 상황이 아니라면 어느 상황에서나 고르기 좋은 망치.


-2021.01.07기준 그냥 언제든지 집어도 된다고 생각함


3-11) 분쇄 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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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차가 있겠지만 방패로는 공격루트를 탈 이유가 없다고 생각한다. 다단히트나 상태이상 중첩을 위해서 고르는 것은?

그것도 어차피 붙어서 공격-황소돌진 쓰면 2 히트가 되기 때문에 의미가 있나 싶다. 퀘스트 용으로 말고는 원해서 뽑은 적은 없다.

돌진 공격, 황소돌진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3-12) 폭발성 귀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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굉장히 좋은 망치. 카오스 양상의 멀티 투사체엔 적용되지 않는다.

특수공격이 돌아오면 스플래시 대미지를 가하는데, 이 때의 대미지는 특수공격 취급이라 은혜들의 효과를 받는다.

만약, 상태이상 (파멸, 숙취 등)이 존재한다면 범위에 상태이상을 넣을 수 있기에 일대다수 전투도 훨씬 수월하게 해준다.

기본 대미지도 50으로 낮은 편이 아니라서 굉장히 유용함. 다만 특공빌드들은 급속돌진, 응축사격에 가려져서 잘 안쓰이게 되는 망치.


3-0) 불굴의 방어 [ 베오울프 양상 전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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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고함은 근접 무기에서 상당히 좋은 효율을 보이나, 애초에 초근접에서 싸우는 게 아니라

마법장전 - 딜타임 - 회피의 히트앤런 방식으로 사용하는 무기 특성상 제대로 된

효율을 내기 어렵다고 생각함. 또한, 다른 망치에 비하면 성능이 좋은 편도 아니고.

무엇보다도 변화가 없어서 재미없음 ㄹ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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